이민정 돌발발언 “기자님, 귀여운 개 같이 생겼어요”

입력 2012-10-17 14:55:2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민정이 한 연예부 기자에게 한 돌발 발언이 화제다.

최근 진행된 E채널 ‘특별기자회견’ 녹화에서 한 연예부 기자가 배우 이민정의 귀여운 망언을 폭로했다.

18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E채널 용감한 토크쇼 ‘특별기자회견’ 녹화에서는 ‘나를 울린 여배우 BEST3’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영화 홍보차 라운딩 인터뷰를 하게된 이민정과 기자의 일화가 공개된 것.

당시 기자는 “인터뷰 시작 전 인사를 하던 이민정이 ‘기자님, 만화에 나오는 귀여운 개 같이 생겼어요’라고 돌발 발언을 해 순간 큰 충격에 빠졌다”고 말했다. ‘귀여운’보다는 ‘개 같이’가 자꾸 귀에 맴돌았다고.

이후 또 다른 인터뷰로 연인 사이인 이병헌과 만나게 된 기자가 이민정과의 에피소드를 말하자 이병헌은 “좋아하고 편안한 상대가 아니면 농담할 친구가 아니다. 기자님을 편하게 느껴서 그런 것 같다"고 배려섞인 해명을 해주기도 했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이 사연을 들은 곽현화를 비롯한 연예인 패널들은 “근데 정말 닮았다”면서 이민정의 발언을 인정해 기자를 더욱 당황스럽게 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는 2년간 공들인 톱 여배우 단독 인터뷰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축구선수 킬러 여배우 A양의 최후, 묻지마 범죄에 대한 사회부기자의 생생한 뒷이야기 등 14명의 기자단이 펼치는 토크배틀이 공개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