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이재훈 ‘사랑합니다’ 리메이크

입력 2012-11-22 11:29:0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보라 ‘사랑합니다’.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신보라 ‘사랑합니다’.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개그우먼 신보라가 겨울을 훈훈하게 만들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한다.

신보라는 CCM 음반으로 출시돼 사랑을 받았던 이재훈의 ‘사랑합니다’를 리메이크해 22일 선보인다.

신보라의 ‘사랑합니다’는 CCM앨범 ‘디스 러브’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더원이 ‘이 사랑’으로 ‘디스 러브’의 첫 번째 프로젝트를 장식한 바 있다.

신보라가 부른 ‘사랑합니다’는 도입부부터 울려오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해지는 오케스트라의 선율이 진정성 있는 보컬과 어우러져 감동적인 조화를 이룬다.

특히 원곡을 부른 가수인 이재훈이 자발적으로 녹음 디렉터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힘을 보탰다.

따뜻한 사랑과 온기를 전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의 취지에 맞게 음원 수익금의 일부를 불우한 환경에 처해 있는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디스 러브’ 프로젝트의 한 관계자는 “녹음하는 내내 신보라의 성실하고 겸손하게 작업하는 모습에 모든 스태프가 감동했다”며 “신보라는 강한 호소력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이 곡을 아름답게 소화해 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디스 러브’ 프로젝트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위로를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12월 정규앨범으로 제작돼 발매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