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상훈, 섹시한 턱선 매력 과시 ‘막내의 반란’

입력 2012-12-05 14:43:3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인조 그룹 백퍼센트가 아날로그 감성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백퍼센트가 5일 정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상훈은 카페에 앉아 생각에 잠긴 채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는 로맨틱한 모습을 선보인다.

특히 상훈의 긴 기럭지와 작은 얼굴이 ‘미친 황금 비율’을 과시하며, 조각 미남의 조건인 짙은 눈썹까지 갖고 있어 폭풍 비주얼을 자랑한다.

상훈의 영상에 이어 록현 민우 종환 혁진 창범 혁진 찬용의 얼굴이 차례대로 보여지면서 부드럽고 감미로운 그들만의 색채와 표정이 여심을 설레게 한다.

또한, 영상 장면과 함께 나오는 그윽한 기타 선율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 감성 보이스가 어쿠스틱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상훈이 편지를 완성한 듯한 훈훈한 표정과 <‘나 같은 놈’ 2012.12.07>라는 자막으로 끝맺어 신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댄스곡으로 나올 지 알았는데 발라드였네!” “발라드도 너무 잘 어울려요” “미친 가창력 기대!” “어쿠스틱한 분위기~ 제대로 변신했네요!” “빨리 전곡 듣고 싶다!” “단 몇 초 공개였지만 벌써 감동이~~~” ”겨울에 딱 어울리는 곡이다” “백퍼센트 무대 진심으로 응원할께요” 등 티저 영상 공개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퍼센트는 수다 영상, 티저 이미지에 이어 오늘(5일)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감성 라이브돌’ 등극을 예고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백퍼센트 공식유튜브 화면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