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윤 ‘24/7’ 티저 공개…전지윤, 금발 톰보이로 변신

입력 2013-01-14 15:22:0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톰보이로 깜짝 변신한 전지윤이 투윤의 ‘24/7’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투윤은 14일,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서 오는 17일에 공개 예정인 ‘투윤’의 첫 타이틀곡인 ‘24/7(트웬티포 세븐)’의 티저 영상 중 전지윤의 솔로 버전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24/7'의 전지윤 버전 티저 영상은 컨트리팝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한 미국 서부의 시골 농장을 배경에서 장난기어린 표정으로 자유로이 로데오를 타는 전지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금발의 숏커트가 강렬한 인상을 주는 전지윤의 전체적인 느낌은 보이시한 매력을 선사하며, 마지막의 힘찬 발차기에도 사랑스러움이 묻어난다. 뒷 배경에는 흥겹게 춤을 추며 헛간을 정리하는 카메오 비투비의 모습도 눈에 띈다.

정형돈과 김기리, 비투비 등 최강 카메오 군단이 함께한 '24/7' 뮤직비디오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투윤은 흥겨운 리듬이 돋보이는 컨트리팝댄스로 파격적인 장르적 실험을 한 타이틀곡 ‘24/7’의 공개를 앞두고 노래의 퀄리티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앞서 공개된 허가윤의 티저는 시골 농장의 정겨움과 편안함에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걸리시 팜웨어’를 선보인 것에 반해, 전지윤은 같은 '팜웨어'임에도 보이시한 매력을 앞세운 '보이시 팜웨어'로 연출 보이스 컬러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콘셉트로도 둘의 상반된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투윤은 오는 17일 타이틀곡 '24/7'을 비롯한 첫 미니음반의 음원을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