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신곡 ‘거북이’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 석권

입력 2013-03-05 19:52:1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여성듀오 다비치(이해리,강민경)의 신곡 ‘거북이’가 화제가 되고 있다.

다비치는 4일 정오 정규 새 앨범 ‘PART.1’의 타이틀 곡 ‘거북이’의 음원을 공개했다.

이번 다비치의 신곡 ‘거북이’는 공개 직후 벅스, 멜론, 소리바다 등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특히 다비치는 별다른 홍보 이벤트 없이 음악만 공개하였음에도 불구하고 1위를 차지하며 인기 여성 보컬그룹의 저력을 선보였다.

이에 다비치의 멤버 이해리와 강민경은 “뜻하지 않은 사랑에 너무 감사하고 감격스럽고, 훌륭한 작곡가들의 곡을 부끄럽지 않게 잘 소화해내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밝히며 기억에 남는 음반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5년만에 발표하는 다비치의 이번 정규앨범은 PART.1과 PART.2로 분리해 오는 20일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정규앨범의 메인타이틀 곡은 ‘다비치 - 미워도 사랑하니까’의 바이브 류재현, ‘안녕이라고 말하지마'의 전해성, 조영수, 안영민, 버벌진트, 015B의 정석원, 성시경-이소라의 노래를 작곡한 이승환, 러브홀릭의 강현민, 비스트-허각-노을의 노래를 작곡한 최규성 등의 곡 들 중에서 검토해 17일 최종 결정하게 된다.

사진제공|코어 콘텐츠 미디어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