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은 29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이하 ‘도수코4’)에서 도전자들의 미션 화보 촬영 결과물을 평가하는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완벽한 외모와 특유의 저음 목소리 때문에 MC 장윤주, 심사위원 이혜주, 한혜연 등 여성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
이수혁은 ‘도수코4’ 3화에서는 다년간의 모델 활동으로 쌓은 감각과 경험을 바탕으로 주옥 같은 심사평을 더할 예정이다.
‘도수코4’ 멘토로 참여한 한혜연 심사위원은 심사평을 하고 있는 이수혁을 향해 대뜸 “목소리가 어쩜…너무 멋있다”며 심사에 집중 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고. MC 장윤주 역시 평소와는 다르게 훈훈한(?) 심사 분위기에 “이수혁씨 다음주에도 나와주세요”라고 러브콜을 보내 웃음을 줬다.
장윤주 이수혁 러브콜에 누리꾼들은 “장윤주 이수혁 러브콜 할 만 하다”, “장윤주 이수혁 은근 잘 어울리네요”, “장윤주 이수혁 러브콜 목소리 진짜 멋있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9일 방송예정인 ‘도수코4’ 3화에서는 12명의 도전자가 경쟁을 이어나간다. 이날 도전자들은 모두가 경악할만한(?) 깜짝 소 미션과 고난도 콘셉트의 화보촬영 미션을 맞닥뜨리며 시청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할 계획이다.
사진 제공|CJ E&M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