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봉춤, 맨발의 투혼 아찔하네…섹시해!

입력 2013-11-29 10:18:1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이 봉춤’

유이 봉춤, 맨발의 투혼 아찔하네…섹시해!

배우 유이가 MBC 주말드라마 ‘황금무지개’에서 봉춤을 선보인다.

‘황금무지개’ 제작사는 29일 유이가 봉춤을 선보이는 촬영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붉은 드레스를 입은 채 맨발로 봉춤을 추는 유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이는 봉을 잡은 농염한 자태를 봉춤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 유이의 봉춤 촬영은 서울의 한 클업에 진행됐다. 유이는 봉춤 외에도 다양한 춤실력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을 사로잡았다. 가수 출신답게 봉춤을 추는 유이는 현장에 있던 남성 관계자들을 매료시켰다고. 또 맨발로 춤을 춰야하는 상황에도 열정적으로 임해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유이는 “지난 여름 에프터스쿨 ‘첫사랑’ 활동 이후 다시 봉춤 연습을 시작해 열심히 준비했다”며 남다른 연기 욕심을 드러냈다.

‘황금무지개’에서 김백원 역을 맡은 유이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꿋꿋하게 바다 어장을 일구며 일곱 남매와 억척스럽게 살아가는 소녀를 연기할 예정이다.

아역배우 김유정 성인 분량이 공개된 유이의 봉춤 모습은 성인으로 성장하면서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김백원이 성장하는 과정에 특별한 변화가 생긴 것은 아니고 댄서가 되는 것도 아니다”라면서 “극 중 상황 설정 때문에 잠시 봉춤을 추는 장면이 삽입된 것”이라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유이 봉춤 기대된다”, “유이 봉춤 생뚱맞아”, “유이 봉춤 굿”, “유이 봉춤 기대기대”, “유이 봉춤…대박”, “유이 봉춤…보고싶다”, “유이 봉춤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유이 봉춤’ MBC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