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천이슬에게 독설 “예쁜 척 하지마”

입력 2014-02-16 17:29: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지민, 천이슬에게 독설 “예쁜 척 하지마”

김지민, 천이슬에게 독설 “예쁜 척 하지마”

김지민 양상국의 여자친구 천이슬에게 예쁜 척 하지 말라고 독설을 내뱉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출발드림팀 시즌2’에서는 김지민을 비롯해 안소미, 가수 레이디 제인, 김소정 NS 윤지 그룹 원피스 예나, 타히티 지수, 천이슬 등이 출연했다.

특히 개그맨 양상국의 연인으로 화제를 모은 천이슬의 출연에 MC인 이창명은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으며,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변함없는 모습에 감탄하며 애교를 요청했다.

천이슬은 칭찬을 아끼지 않은 이창명에게 귀여운 모습으로 애교로 화답했으며, 이에 김지민은 자리에서 일어나 천이슬에게 귓속말을 했다.

김지민의 귓속말에 천이슬은 ‘김지민이 예쁜 척 하지마라고 말했다’고 밝혀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드림팀’ 천이슬의 출연과 김지민 독설에 누리꾼들은 ‘드림팀 천이슬-김지민, 예쁜 척 하지마 대박이다’, ‘드림팀 천이슬-김지민, 예쁜 척 하지마라고 할 수 있는 건 개그우먼뿐일 듯’, ‘드림팀 천이슬-김지민, 김지민 질투하는 거야?’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출발 드림팀’서 천이슬은 자신의 남자친구인 양상국을 언급하며 ‘3-4달 정도 사귀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