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혜정-민아, 여름 화보서 청순-섹시 이중 매력 공개

입력 2014-07-15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AOA의 멤버 혜정-민아가 제주 앞바다에서의 해변 화보를 공개했다.

AOA 라인을 통해 공개된 사진은 24일 발매 예정인 AOA 첫 번째 화보집 ‘핫서머(Hot Summer)’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 ‘오아시스 컷(Oasis Cut)’으로, 푸른 바다가 그림처럼 펼쳐진 모래 위에서 포즈를 취한 혜정과 민아의 해맑은 미소가 돋보인다.

하루 전 공개되어 큰 화제를 모은 초아- 설현의 첫 번째 티저 ‘허니 컷’에 이어 AOA의 청순함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오아시스 컷’까지 공개되면서 내일 공개될 마지막 티저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AOA의 비밀 휴가를 카메라 앵글에 담아 기대를 모으고 있는 화보집 ‘핫서머’의 ‘핫(HOT)’은 허니(Honey), 오아시스(Oasis), 트윙클(Twinkle) 세 단어의 알파벳 첫 글자를 따온 것으로 AOA의 아침을 담은 허니 컷과 오늘 공개된 오아시스 컷에 이어 16일에는 지민과 유나의 트윙클 컷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화보집에는 AOA 화보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15분 가량의 메이킹 영상도 포함될 예정이어서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AOA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한편, AOA 화보집 ‘핫서머’는 아름다운 여름 배경과 어우러진 AOA 멤버들의 빛나는 모습들을 108 페이지에 가득 채워 소장가치가 높으며, 지난 10일부터 절찬리 예약 판매 중이다.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