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찬열 인스타그램
23일 첸이 참여한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 part 1. '최고의 행운'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첸이 부른 '최고의 행운'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것이 세상에서 가장 큰 행운이라고 말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이에 그룹 엑소의 다른 멤버들도 SNS를 통해 첸의 OST 및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홍보하는 글을 게재했다.
찬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첸종대 OST도 많이 듣기!! '최고의 행운' 음원 4위다. 역시 쫑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이어 세훈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됴~ <괜찮아 사랑이야> 수,목 오후 10시 기대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남겼다.
'괜찮아 사랑이야' 첸의 OST 를 접한 누리꾼들은 "괜찮아 사랑이야, 첸 노래 들으니 드라마 기대 더 높아져" "괜찮아 사랑이야, 엑소 멤버들 다양한 방면에서 참여하네" "괜찮아 사랑이야, 디오의 연기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공효진과 조인성이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엑소의 멤버 디오가 한강우 역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