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idusHQ
27일 정오 박재범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jaybumaom0425)을 통해 박재범의 매력이 돋보이는 타이틀 곡 'So Good'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박재범은 원색 컬러감이 돋보이는 영상미로 시선을 끌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귀에 착 감기는 중독성 가득한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호감을 사고 있다.
특히, 미모의 여성과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은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사는 동시에 박재범의 귀여운 웃음과 에너지 넘치는 춤으로 여심까지 사로잡고 있다.
오는 9월 1일 공개될 타이틀 곡 'So Good'은 빠른 템포는 아니지만, 듣기만해도 어깨가 절로 들썩여지는 신나는 템포의 댄스 곡이다. 어린 시절부터 음악적 영향을 끼친 마이클 잭슨의 음악에 영감을 받아 박재범만의 색깔로 표현해 마치 마이클 잭슨이 살아 돌아온 듯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재범은 27일 'So Goo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에 이어, 오는 9월 1일 정규 2집 앨범을 발표한다. 이어 다음날인 2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지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이번 쇼케이스는 직접 현장에 찾아 오지 못한 팬들을 위해 박재범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엠넷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25일 강남구청과 복지결연 협약 체결을 맺고 압구정 로데오 G+STAR존을 통해 음악 활동 뿐만 아니라, 기부천사로 활약하며 남다른 행보를 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강수연 대학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