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황인영-정가은, 브라질女도 긴장한 ‘육감적인 비키니 몸매’

입력 2014-10-23 14: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황인영 정가은. 사진출처 | 아웃도어&여행채널 ONT

황인영 “절친 정가은에 따귀 4대 맞은 사연”

‘풀하우스’ 황인영이 정가은이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는 ‘연예계 절친’ 특집으로 송은이, 김숙, 김원준, 박광현, 황인영, 정가은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황인영은 "정가은 쾌할해 보이지만 속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는 스타일이다. 그래서 한 번 술을 먹으면 쌓아둔 게 폭발하나보다. 한 번은 막 울기에 달래주려고 다독였더니 갑자기 정색을 하면서 내 따귀를 때리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황인영은 "그럼에도 술김에 그러려니 하고 넘기려고 했는데 또 막 울더라. 그래서 달래줬는데 또 정색하면서 따귀 4대를 때렸다. 불과 1~2주 전의 일이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정가은은 "난 기억 안 난다"고 발뺌했고, 이에 송은이는 "요새 막장 드라마도 그렇게는 안 때린다"라며 거들어 출연진들의 웃음을 터뜨렸다.

황인영과 정가은은 연예계서 절친한 동갑내기 친구다. 이날 황인영은 정가은에 대해 "몸의 구석구석을 다 아는 정도"라며 "술에 취한 정가은을 샤워도 시켜줬다"라고 친분을 드러냈다.

앞서 6월 황인영과 정가은은 아웃도어&여행채널 ONT ‘트래블 버킷리스트 인 브라질’을 통해 함께 상파울로로 여행을 떠났다.

누리꾼들은 "정가은 황인영 진짜 친한 듯", "정가은 황인영 애정표현이 격하네요", "정가은 황인영 주사?"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