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선정…“기준이 뭐야?”

입력 2014-10-28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스포츠동아DB·클라라 SNS

방송인 클라라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로 선정돼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8일(한국시각) 미국 패션매거진 ‘모드(MODE)’는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을 공개했다.

명단에 따르면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에서 클라라는 미국 배우 겸 모델 타니아 마리 커린지에 이어 2위에 올랐다.

클라라의 뒤를 이어 모델 크리스티나 마리아 사라컷,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 브라질 모델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 등이 순위에 포함됐다.

이어 6위는 할리우드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 7위 팝가수 비욘세, 8위 남아공 모델 캔디스 스와네포엘, 9위 브라질 모델 겸 배우 아드리아나 리마, 10위 할리우드 여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올랐다.

세계적인 모델과 할리우드 여배우를 제치고 클라라는 당당히 2위에 올랐다.

매 거진 모드 측은 “아시아 최초로 모드 매거진 표지모델로 선정될 만큼 매력적인 외모와 밝은 이미지를 갖고 있다”며 “한국에서 영화, 모델, 배우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하면서 클라라만의 밝고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인 것이 미국 심사위원단에게 아시아를 넘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라는 인식을 얻어 득표를 많이 받은 것 같다”고 클라라가 2위에 오른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