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돌’ 하이포, 새드 러브송 ‘비슷해’ 음원·뮤비 동시 공개

입력 2015-01-05 16: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감성돌’ 하이포(High4)가 5일 신곡 ‘비슷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이포는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하이포 공식 채널, 원더케이(1theK) 등을 통해 ‘비슷해’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이번 신곡‘비슷해’는 힙합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남자들의 사랑과 그 후에 찾아온 이별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새드 러브송이다. 헤어진 후에도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절절한 순애보가 남자들의 화법으로 그려졌다. 데뷔부터 하이포와 함께 하고 있는 최정상급 프로듀서 최갑원이 프로듀싱을 맡았고,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작곡가 이종훈이 국내 작곡가 최초로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한 작곡가 PJ와 공동으로 곡에 참여했다.

특히 하이포 멤버 알렉스, 임영준은 지난해 발표했던 곡 ‘뱅뱅뱅’, ‘해요 말고 해’에 이어 이번에도 랩 라이팅에 참여했다.

또한 신곡 ‘비슷해’의 뮤직비디오에는 김성구, 백명한, 알렉스, 임영준이 그리는 4색 감성 연기가 담겼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과 마찬가지로 흑백을 강조한 색감으로 공허하면서도 절망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한편 하이포는‘비슷해’활동 후 오는 2월부터 본격적으로 일본 데뷔에 나선다. 일본의 연예기획사 마블 엔터테인먼트의 손을 잡고 현지에서 대규모 쇼케이스 및 라이브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중국 진출을 확정하고 한국, 일본, 중국을 아우르는 차세대 한류 그룹으로 성장해 나갈 나갈 전망이다.

사진제공 | N.A.P.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