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보기

수도승, 女신자 가슴 만지며… 단순 치료 목적?

입력 2015-03-04 15: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출처= 영국 미러

출처= 영국 미러

수도승, 女신자 가슴 만지며… 단순 치료 목적?

상의를 벗은 여성의 가슴을 만지는 수도승 사진을 두고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3일(현지시각) 영국 미러에 따르면 최근 태국 현지에서 여성의 가슴을 만지는 수도승 사진이 공개됐다.

해당 사진은 모자이크 처리가 되었지만 분명 수도승은 다른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젊은 여성의 가슴에 손을 대고 있다.

불교 교리를 살펴보면 수도승이 여성과 단둘이 있거나 그들의 몸을 만지는 걸 엄격히 금지하고 있다.

캄보디아 오다 민쩨이(Oddar Meanchey)주에 있는 수도승 단체는 사진 속 수도승이 단체 회원 중 한 명이라는 것을 인정했다.

그러나 이들은 “해당 수도승은 ‘호르몬 치료’를 위해 이 같은 행동을 한 것이지 결코 여성의 가슴을 만지려 한 건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다른 수도승들 역시 신자의 ‘심장’에 손을 댄 것일 뿐 가슴을 만지려는 의도는 없어 보인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불교에서는 통상 신자들이 기도할 때 수도승이 머리에 손을 올리는 자세를 취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0 / 300
    • 2015-03-14 07:32:49
      이제 여자 거기 아프다고하면 치료해준다고하면서 거기에 고추 꼽고 주문 중얼거리겠네! 그런 포르노도있던데 ㅋㅋ
    • 2015-03-14 07:29:06
      수도승이 여자 젖이 많이 많지고 싶었나보지! 그옆에있는 아찌 표정봐라 엄청 부러운표정 여자도 싫지않은 표정 ㅋ 여자는 윗옷은 왜 다벗고 있니종교라는 핑계대면 다 용서가 되네 무슨 치료를 한다는건지 치료할려면 병원을가야지 ㅋㅋ 사이비 종자들..�
    2 / 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