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화, ‘S라인 몸매 비법 공개 ‘섹시 피트니스’

입력 2015-05-01 15: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첫 방송 후 탄탄한 S라인 몸매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던 미식축구 국가대표 스트렝스 코치, 예정화가 섹시하고 건강한 ‘예정화표 몸매’를 완성하는 ‘특급 비결’을 공개한다.

예정화는 오는 2일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2회분에서 자신의 바디라인처럼 늘씬한 ‘S라인 몸매’를 완성할 수 있는 ‘예정화표 산소 주스’ 제조법을 선보인다.

레몬즙과 식초, ! 매실액과 물을 기본으로 하는 ‘산소 주스’는 독소를 배출해주고 우리 몸에 산소를 공급, 기름진 음식을 먹은 후에 먹으면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예정화표 산소 주스’ 레시피를 차근차근 설명하며 현장에서 자신의 손으로 레몬을 짜고 필요한 용량대로 ‘산소 주스’를 만드는 예정화의 모습이 궁금증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예정화는 먹으면서 운동하는 ‘희귀한 운동법’도 소개했다. 예정화는 평소에도 피자를 자주 먹는다며 즉석에서 피자를 입에 문 채로 이른바 ‘피자 스쿼트’를 진행해 제작진과 온라인으로 접속했던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미식축구 국가대표 스트렝스 코치답게 시청자들의 몸매와 다이어트 관련 질문에 대해 전문적이고 솔직한 답변을 하는 등 ‘예능 보석’으로서의 매력을 뿜어냈다.

더욱이 예정화는 김구라와 MC그리(김동현) 등 남자들에게 추천하는 운동을 현장에서 시연해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느닷없이 김구라를 방문한 예정화가 허벅지 근육과 전립선에 도움을 주는 ‘맞춤 운동’을 알려주겠다며 옷장 앞에 선 채, 옷장 손잡이를 잡고 ‘앉았다 일어났다’를 반복하는 운동을 선보인 것이다.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던 이른바 ‘뒤태 여신’의 피트니스 시범에 김구라와 MC그리(김동현)는 당황하면서도 이내 옷장 손잡이를 잡고 따라해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예정화는 이미 지난 1회 방송분에서 실생활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DIY 운동법’을 선보여 온라인상에서 실시간 검색어들을 장악한 바 있다. 특히 남성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에 힘입어 전반전 중간 평가 결과 김구라와 강균성을 제치고 3위에 등극하는 놀라운 결과를 이끌어 냈었다. ‘예능 초보’인 예정화가 2회 방송분을 통해 숨은 능력을 더 발휘하며, 백종원, 초아를 뛰어넘어 1위를 거머쥐게 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BC ‘마리텔’은 지난달 25일 첫 방송에서 백종원-김구라-AOA 초아-강균성-예정화 등 ‘마리텔’ 5인방이 시청자들과 쉼 없이 소통하고 교감하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마리텔’ 2회분은 오는 5월 2일 토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