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엣지] 김종국 “유재석 좋은 사람 맞지만 날 키운 건 아냐”

입력 2017-08-09 13: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종국 “유재석 좋은 사람 맞지만 날 키운 건 아냐”

김종국이 유재석의 무명시절 일화를 공개했다.

9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는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특집으로 터보 김종국, 김정남, 2PM 황찬성, 위너 김진우가 게스트로 참여한다. 열 번째 스페셜 MC로 가수 강남이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와 호흡을 맞춘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종국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재석과의 지난 인연을 공개했다. 김종국이 터보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을 당시 무명이었던 유재석이 터보의 팬미팅 사회를 맡게 된 것. 김종국은 “나중에서야 알았어요~”라며 팬들이 찍은 사진을 통해 이러한 사실을 접했음을 밝혔다.

또한 김종국은 ‘런닝맨’의 ‘능력자’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김종국은 ‘런닝맨’에 함께 출연 중인 유재석에 대해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으나, “나를 키운 건 유재석이 아니다”라고 언급해 궁금증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김종국은 ‘런닝맨’에서 자신이 악역을 자청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공개함과 동시에, 자신이 팀워크의 중심(?)이라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김종국이 공개한 ‘무명시절’ 유재석과의 일화는 9일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