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하는 날’ 김영철, 장도연에 공개 구혼? “진짜 좋다”

입력 2018-10-29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외식하는 날’ 김영철, 장도연에 공개 구혼? “진짜 좋다”

김영철이 장도연을 향한 공개 구혼을 예고했다.

공개 구혼의 전말은 김영철의 늦은 결혼에 대한 이야기에서 시작됐다. 과거 김영철과의 썸을 언급해 화제가 됐던 김지혜는 “이제 나를 만날 순 없으니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며 “영철이 오빠는 동종업계 종사자, 개그우먼을 만나면 좋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홍윤화 역시 개그우먼 동료들과의 소개팅 운을 띄우며 분위기를 달궜다.

이에 김영철이 마치 기다렸다는 듯 “이를테면 장도연씨 같은 멋진 후배들이 좋다”고 속마음을 드러내자 스튜디오가 술렁였다. MC 강호동은 이를 놓치지 않고 장도연과의 상황극을 연출하는 등 핑크빛 분위기에 힘을 실었다.

김영철이 장도연에게 빠지게 된 계기도 공개된다. 후끈 달아오른 분위기 속에서 김영철은 과거 장도연이 라디오 게스트로 나왔던 일화를 떠올리며 장도연의 재치 있는 입담과 유머감각을 매력 포인트로 꼽았다. 장도연과의 추억을 회상하던 김영철은 “장도연에게 네 유머 감각이 좋다고 하니 진저리 치며 나가더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장도연을 향한 김영철의 숨겨왔던 수줍은 마음은 오는 30일 밤 9시 30분, SBS Plus <외식하는 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