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밝히는 것? 남자…여자는 다 그래” 폭탄 발언

입력 2020-07-02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한영 “밝히는 것? 남자…여자는 다 그래” 폭탄 발언

SBS FiL(에스비에스필)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타이틀 촬영 현장에서 MC한영에게 “밝히는 것이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하자 “남자를 밝힌다”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MC박은혜와 한영은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촬영 현장에서 “밝히는 것이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 서로 이야기했다. 한영은 “나는 남자를 밝힌다”고 발언을 해 촬영장을 초토화 시켰다. “여자라면 다 그런 것 아니겠냐”고 하자 박은혜도 얼떨결에 그의 말에 동의했다.

반면, 박은혜는 다이어트 기간임에도 “음식을 밝힌다”고 이야기 하며 솔직매력을 발산했다. “다이어트 기간만 되면 그렇게 맛있는 게 땡긴다.”고 말해 공감을 얻었다.

이어, 박은혜와 한영은 시청자들에게 밝히고 싶은 나만의 꿀팁을 공개했다. 박은혜는 한영의 듣도 보도 못한 피부 관리 비법에 깜짝 놀란다. 한영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꿀팁들이 많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은혜와 한영은 그들이 “밝히는 것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시청자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가감 없이 제공하고 싶다”고 했다.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세상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모든 분야의 고수들이 트렌디한 라이프 정보들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건강, 뷰티, 푸드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함께 시청자들의 일상을 밝혀줄 계획이다.

첫 방송은 21일 오전 11시.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