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영, 상처뿐인 연애 벗어나나…훈남 의사와 소개팅

입력 2021-06-08 13: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소영, 상처뿐인 연애 벗어나나…훈남 의사와 소개팅

애스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이 소개팅을 한다.

오늘(8일) 밤 8시 40분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서는 유소영의 도사팅 결과가 공개된다.

사주 도사는 ‘연애 헛똑똑이’라며 유소영의 과거 연애사는 물론 연애 문제점까지 소름 돋게 맞춰 모두를 놀라게 한다. 사주 도사는 “자신을 주도해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났을 때 조금 더 안정감 있게 만날 수 있다”라고 유소영에게 조언한다. 이어 유소영과 비슷한 분야의 일을 하는 사람과는 맞지 않고 교육 계통, 연구 개발, 전문직 중에서도 의사와 잘 맞는다고 전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애도사’만의 족집게 연애 컨설팅을 통해 ‘도사팅’을 하기로 결정한 유소영의 라이브 소개팅 현장도 볼 수 있다. 훈남에 의사라는 직업을 가진 상대의 등장에 스튜디오는 뜨겁게 달아오른다.

취미는 물론 좋아하는 여행지까지 일치하는 상대를 보고 유소영은 연신 웃음을 감추지 못하고 함께 출연한 박군과 모태범 또한 소개팅남의 행동을 분석하며 소개팅 성공의 기대감을 높인다. 홍진경, 홍현희, 신동 3MC도 ‘연애도사 1호 커플 탄생 예감’이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한 라이브 소개팅 현장은 방송을 통해 볼 수 있다.

상처뿐인 연애에서 벗어나 새로운 인연을 찾을 수 있을지. 설렘 가득한 유소영의 도사팅은 8일(오늘) 밤 8시 40분 SBS플러스, 채널S에서 방송되는 ‘연애도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소영은 과거 축구선수 손흥민, 프로골퍼 고윤성 등과 공개 연애하다 결별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