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그룹 결성 가수 데뷔?…‘쿨하지 못해 미안해’ 뮤비 인기

입력 2010-04-16 15:14:3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맨 유세윤의 '쿨하지 못해 미안해(No cool I'm sorry)’ 뮤직비디오가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개그맨 유세윤은 16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자신이 속한 그룹 ‘UV 1집' 타이틀곡 ‘쿨하지 못해 미안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그룹 'UV’는 ‘유부남 둘’과 ‘자외선’이라는 뜻으로 그룹 하이사이드의 리더 겸 보컬리스트인 뮤지와 유세윤으로 구성된 남성그룹으로 재미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funny soul pop’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지향한다.

뮤직비디오에서 ‘UV’멤버 유세윤과 뮤지는 복학생을 연상시키는 촌스러운 패션으로 등장해 코믹연기를 선보인다. 특히 재치 있는 가사와 유치한 안무는 누리꾼에게 큰 웃음을 준다.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에 유세윤은 “취미로 노래를 만들어 홈피에 올리기 시작했는데, 이렇게 반응이 뜨거울지 몰랐다”며 “위트와 음악의 결합을 제대로 표현하고 보여주고 싶었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또“UV의 앨범으로 정식 가수활동은 하지 않을 생각이지만, 온라인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앞으로도 계속 차별된 음악활동은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근 유세윤은 자신이 직접 작사·작곡한 ‘박대기송’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UV 1집’ 수록곡 ‘쿨하지 못해 미안해’와 ‘인천대공원’은 16일부터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김영욱 동아닷컴 기자 hi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