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했어요” 트위터에 투표 ‘인증’한 스타들 누구?

입력 2010-06-02 11:28:4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박진희, 정종철 트위터

사진출처= 박진희, 정종철 트위터

연예인들이 제5회 전국 동시지방선거를 맞아 저마다 투표한 사진을 트위터에 올리며 투표할 것을 독려하고 나섰다.

배우 박진희는 2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투표소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진희는 밝은 표정으로 운전면허증을 손에 쥔 채 엄지 손가락을 들어 보였다. 사진과 함께 그는 “날 응원해주고 내 이야기에 공감했던 당신이 투표를 안하신다면…”이란 글을 통해 팬들의 투표를 독려했다. 또 “오늘 아침 6시 모습! 일등으로 달려갔다”고 덧붙여 이른 시간에 투표를 마친 것을 자랑스러워 하기도.

박진희에 이어 가수 황보도 ‘투표 인증사진’을 트위터에 남겼다. 해당 글에서 그는 “문 열자마자 왔는데 역시 어르신들보단 늦었다. 스케줄 가야하는데 그 전에 할 수 있을까. 기다린 것도 인정해주라”고 적었다.

또 개그맨 정종철도 트워터에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일어나셨습니까? 전 일찌감치 투표하고 미국 공연갑니다. 다녀올게요”라고 전하며 개그맨 다운 코믹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가수 김창렬도 이날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의 소중한 권리 버리지 마시고 투표하셔서 더 좋은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보자”고 말했다. 이어 “꼭 투표합시다”라고 재차 강조하기도 했다.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