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 개코, 5월14일 결혼

입력 2011-03-09 10:42:2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이나믹듀오 개코. 스포츠동아DB.

다이나믹듀오 개코. 스포츠동아DB.

군 복무 중인 다이나믹듀오의 개코(본명 김윤성·30)가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다이나믹듀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9일 “군복무중인 개코가 5년간 교제해온 여자친구 김수미(28) 씨와 5월 14일 정기휴가를 이용해 결혼식을 올린다고 편지로 전해왔다”고 밝혔다.

개코의 편지에 따르면 개코는 애초 군복무가 끝난 후 결혼식을 올리려고 했지만 예비신부가 현재 임신 3개월이어서 결혼을 서두르게 됐다.

결혼이 국방의 의무만큼 신성하고 축복할 일이니 하루라도 빨리 결혼식을 올리고 싶다는 개코의 의지와 부대에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배려해줘 이날로 결혼일정을 잡았다.

개코는 2006년 9월 지인의 소개로 피앙세를 만났으며, 현재 미국에서 회계학을 전공하는 학생이다. 김씨는 다이나믹듀오 입대 직전 출연한 Mnet의 리얼 다큐프로그램 ‘다이나믹듀오의 이력서’에 이미 여자친구로 소개된 바 있다. 김씨는 3월 말 한국으로 들어와 결혼 준비를 할 예정이다.

축가는 다이나믹듀오의 파트너인 최자와 개코의 어릴 적 친구가 부를 예정이다.

2009년 9월 현역으로 동반 입대해 서울 용산구 국방홍보원에서 근무중인 다이나믹듀오는 8월 동반 제대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