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섹시 도발女, 장근석-완소 애완男으로 완벽 변신

입력 2011-10-04 08:59:2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하늘과 장근석의 영화 ‘너는 펫’ 포스터가 공개됐다.

절대권력 주인님과 애교만점 펫이 펼치는 연애담을 그린 ‘너는 펫’의 캐릭터 포스터는 지난 티저 포스터에 이어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하늘은 포스터에서 도발적인 주인으로 변신했다. 길게 늘어뜨린 여성스러운 헤어, 흰색 와이셔츠 사이로 드러나는 S라인의 자태는 지금까지 한번도 볼 수 없었던 김하늘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특히 막대 사탕을 입에 살짝 머금고 있는 섹시함과 눈만 마주쳐도 대한민국 모든 남자들을 길들일 것만 같은 강력한 눈빛을 발산, 절대권력 주인님의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김하늘은 ‘너는 펫’에서 외모, 능력,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연애 DNA는 제로인 플래티넘 미스로 변신, 전작들에 비해 당찬 현대 여성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장근석은 애교로 무장했다. 최근 아시아 프린스로 불리는 만큼 엄마 미소를 절로 짓게 만드는 애교만점 애완남으로 변신한 것.

사진 속에서 장근석은 상자 안에 담긴 채 쓰다듬고 싶은 황금빛 헤어와 지친 누나들을 한방에 위로해 줄 것 같은 미소를 선보인다.

특히 절대 복종과 평생 충성을 맹세하듯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포즈는 자신을 키워줄 주인님 김하늘을 애타게 기다리는, 준비된 펫의 면모를 보여준다.

장근석은 ‘너는 펫’에서 사랑스러운 펫 ‘모모’ 캐릭터를 맡아 애교는 기본, 능청스럽고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이상적인 남자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절대권력 주인님 김하늘과 애교만점의 펫 장근석이 펼치는 애인, 그 이상의 로맨스를 유쾌하게 담은 올 가을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너는 펫’은 후반작업을 거쳐 11월에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