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SBS '인기가요' 캡쳐
포미닛 현아와 비스트 장현승이 함께 한 트러블 메이커는 1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MC 아이유 구하라 니콜)에서 '트러블메이커'를 선보였다.
현아는 핑크색 초미니드레스 차림으로 등장했다. 초미니 의상에 검은색 힐을 매치한 현아는 아찔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의상으로 몸매를 드러냈다. 뒤쪽으로는 검은색 속옷을 살짝 노출시켜 섹시함을 배가시켰다.
파격적인 안무로 화제를 끌어온 두 사람은 안무가 수정된 상황에서도 강렬한 무대장악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소녀시대(태연 윤아 제시카 수영 효연 유리 티파니 써니 서현), 동해, 은혁, 아이유, 티아라(효민 보람 은정 지연 소연 큐리 화영), 트러블메이커(현아 장현승), YB(윤도현 허준 김진원 박태희 스캇), 에이핑크(손나은 박초롱 오하영 김남주 정은지 홍유경 윤보미), 팀, 박현빈 등이 무대에 올랐다.
아울러 보이프렌드(동현 현성 정민 광민 영민 민우), 라니아(샘 리코 티애 조이 디 시아 주이), 노라조(이혁 조빈), 더블에이(호익 아우라 주원 김치 우상), 씨리얼(케미 레디 에피 앤제이 레니), 엑스크로스(성효람 제이건), 마이네임(세용 인수 준Q 채진 건우), 제이세라, M시그널(견우 전근화), 방용국&젤로 등이 출연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제보 st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