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8월 ‘그해 여름’ 콘서트

입력 2012-07-05 17:43:2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피니트 콘서트 포스터.

‘추격자’로 활동 중인 남성그룹 인피니트가 8월 ‘신개념 감성 콘서트’로 1만여 팬들을 만난다.

인피니트는 8월8일부터 12일까지 서울 광장동 악스홀에서 ‘인피니트 콘서트-그 해 여름’이라는 제목으로 공연을 한다.

회당 2000석, 총 1만 석 규모로 진행될 이번 공연은 관객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도록 비교적 작은 공연장을 택했다.

인피니트의 강점인 ‘칼군무’ 댄스곡은 물론 기존의 곡을 언플러그드 느낌으로 편곡한 새로운 무대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그 해 여름’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만큼 노래가사처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날의 추억을 선사할 서정적인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2월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된 첫 콘서트 ‘세컨드 인베이젼’을 5분 만에 매진시킨 이후 4월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한 앙코르 콘서트 ‘세컨드 인베이젼 에볼루션’마저 1만석을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변함없이 인피니트의 성장을 함께 해준 팬들과 교감하는 데 집중하는 무대가 될 것”이라며 “라이브에 강한 인피니트의 음악적 역량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인피니트 콘서트 ‘그 해 여름’ 입장권은 12일 오후 8시부터 예매를 시작한다. 1544-1555.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