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슈퍼대디 열’ 촬영장에 밥차 선물… 훈훈!

입력 2015-03-11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동건, ‘슈퍼대디 열’ 촬영장에 밥차 선물… 훈훈!

배우 이동건이 tvN ‘슈퍼대디 열’ 촬영장에 통큰 뷔페 밥차를 선물했다.

오는 13일 첫 방송을 앞둔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극본 김경세, 연출 송현욱)에서 아웃사이더 독신남 한열 역을 맡은 이동건은 최근 현장 스태프들을 위해 파주 세트장에 출장 뷔페 밥차를 선물했다.

이번 밥차는 ‘슈퍼대디 열’ 첫 방송을 앞두고 불철주야 노고를 아끼지 않고 있는 배우 및 스태프를 위해 이동건이 직접 사비를 들여 준비했다. 이동건의 따뜻한 마음 씀씀이에 ‘슈퍼대디 열’ 팀은 더욱 돈독해진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이동건은 “꽃샘추위도 잊은 채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슈퍼대디 열’ 팀에게 든든한 한 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드라마를 위해 고생하시는 모든 분들 파이팅 하시고, ‘슈퍼대디 열’의 대박을 기원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동건은 이번 드라마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코믹 연기는 물론 훈훈한 정을 느끼게 하는 감성 연기와 로맨틱한 매력까지 보여주며 안방에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로코킹’ 이동건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퍼대디 열’은 ‘연애 말고 결혼’으로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 송현욱 감독이 연출해 또 한 번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웃음과 감동의 드라마를 선사할 예정이다.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은 ‘하트투하트’ 후속으로 오는 13일에 첫 방송된다. 매주 금토 저녁 8시30분 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