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차기작 ‘리얼’ 여주인공 공개오디션…“노출 필수”

입력 2015-06-26 15: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수현 차기작 ‘리얼’ 여주인공 공개오디션…“노출 필수”

오는 10월 말 촬영을 시작하는 영화 ‘리얼’(제작 리얼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각본/감독 이정섭)이 여주인공 공개오디션을 개최한다.

‘리얼’은 김수현의 스크린 컴백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제작사는 공개오디션을 통해 2명의 여자 주인공을 선발할 예정이다. 여주인공은 극중 나이 20대 중 후반으로 연기자 지망생, 신인 배우, 기성 배우 모두 지원 가능하다.

하지만 수위 높은 노출이 있는 만큼 노출이 불가능한 배우라면 지원이 불가하다.

오디션은 7월 1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2차 오디션을 진행한다. 영화 홈페이지(www.filmreal.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리얼’은 화려한 도시 속 검은 세계의 의뢰를 언제나 말끔하게 처리하며 승승장구하던 해결사 장태영에게 한 르포작가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액션·느와르·스릴러 장르의 작품이다.

남자주인공을 맡은 김수현은 극 중 화려한 성공의 욕망에 눈이 먼, 무자비한 해결사이자 카지노 호텔을 건설해 도시를 제패하겠다는 야망을 가진 거칠 것이 없는 남자 장태영 역을 맡아 기존에 선보인 적 없는 거칠고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리얼’은 이정섭 감독이 각본 및 감독을 맡았으며, 내년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올해 10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