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하게 고고’ 이원근-지수, 여심 흔들 브로맨스 포착

입력 2015-09-23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발칙하게 고고’ 이원근-지수, 여심 흔들 브로맨스 포착

배우 이원근과 지수가 여성 팬들의 질투심을 불러일으키는 브로맨스를 형성하고 있다.

십대 특유의 유쾌발랄한 감성으로 안방극장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서 둘도 없는 절친으로 활약할 이원근과 지수의 우정샷이 공개된 것.

극 중 이원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엄친아 ‘김열’로, 지수는 성적지상주의의 강압적인 아버지 밑에서 자라며 분노조절장애를 앓는 신비주의 소년 ‘서하준’으로 분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어렸을 적부터 알고 지내온 두 사람은 가족보다 더 애틋한 사이로 세상 어디에도 없는 진한 우정을 그려낸다고. 이에 연기인지 실제인지 헷갈리게 만드는 이원근, 지수의 훈훈한 우애는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첫 촬영부터 죽이 척척 맞는 호흡으로 단짝 친구 연기를 더욱 감칠맛나게 살리고 있다는 후문.

이는 멀리서 봐도 후광이 나는 두 남자의 훈훈한 외모는 물론 드라마를 통해 선보이게 될 찰떡 호흡이 앞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와 환호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주목케 하고 있다.

한편 ‘발칙하게 고고’는 성적으로 계급이 매겨지는 명문 세빛고에서 우등생들과 열등생들이 모여 만들어진 치어리딩 동아리를 통해 서로 경쟁자가 아닌 진짜 친구가 되어가는 리얼스쿨 성장기를 그린다. ‘발칙하게 고고’는 10월 5일 첫 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콘텐츠K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