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티저 영상…컴백 기대감 UP

입력 2015-11-21 10:28:00
프린트

그룹 나인뮤지스(현아, 이유애린, 성아, 경리, 민하, 혜미, 소진, 금조)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21일 자정 나인뮤지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나인뮤지스는 멤버별로 각자의 공간에서 이별은 겪은 여자의 모습을 표현, 데뷔이래 처음으로 드라마 타이즈 형식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신곡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는 나인뮤지스가 데뷔 이래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진행된 첫 작업으로 눈길을 끈다. 이 곡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공감할 수 있는 노랫말로 피아노 선율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 서정적인 댄스곡이다.

나인뮤지스의 신곡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올해 세 번째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어떤 컨셉으로 무대에 서게 될지 많은 팬들의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오는 23일 오후 11시 네이버 브이앱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신곡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24일 자정 공개되는 새 미니앨범 ‘LOST(로스트)’의 발매를 기념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스타제국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