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이상윤 뭉친 감성 멜로 ‘공항 가는 길’ 티저 공개

입력 2016-09-01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하늘-이상윤 뭉친 감성 멜로 ‘공항 가는 길’ 티저 공개

‘공항가는 길’ 2016년 가을, 멜로가 허락한 최고의 감성이 찾아온다.

오는 9월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공항가는 길’은 올 가을 안방극장을 감성 마법으로 채워줄 단 하나의 멜로 드라마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항가는 길’ 제작진은 방송을 3주 정도 앞둔 시점에서, 본격적으로 예비 시청자들과 마주하기 시작했다. 8월 29일, 8월 30일 이틀에 걸쳐 김하늘-이상윤 두 주인공의 촬영 스틸컷을 노출한 것. 뿐만 아니라 ‘멜로’라는 작품의 색깔을 오롯이 담아낸 1차 티저 영상까지 공개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공항가는 길’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이번 1차 티저는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두근거림, 아련함과 애틋함이 공존하는 남녀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저 영상 속 김하늘, 이상윤의 목소리로 전해지는 “두근거림”, “기대감”, “아련함”, “운명적 만남” 등의 문구는 ‘공항가는 길’이 보여줄 풍부하고 섬세한 감성을 짐작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2016년 가을, 멜로가 허락한 최고의 감성을 만나다”라는 카피는 잔잔하지만, 깊이 있게 스며들며 작품의 색깔을 더욱 견고하게 보여준다.

무엇보다 김하늘, 이상윤 두 배우가 보여준 감성 연기가 보는 이의 가슴까지 두근거리게 만들 만큼 가득 채워져 눈길을 끈다. 눈빛, 표정, 움직임, 목소리의 떨림마저 수채화처럼 담아낸 두 배우의 색깔이 ‘공항가는 길’과 어떻게 어우러질 것인지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제공 | ‘공항가는 길’ 티저 영상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