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웨이’ 오영실 “난 오영실 아닌 다용도실” 눈물

입력 2017-08-31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마이웨이’ 오영실 “난 오영실 아닌 다용도실” 눈물

아나운서에서 배우로 변신에 성공한 만능 엔터테이너 오영실의 이야기가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 방송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늘 통쾌하고 명랑한 웃음소리로 안방을 웃음꽃 피게 하는 배우 오영실. 그녀는 KBS 아나운서라는 타이틀을 버리고 배우에 도전해 2009년 드라마 ‘아내의 유혹’으로 변신에 성공했다.

아직도 ‘배우’라는 이름이 어색하다는 오영실은 “저는 크게 잘하는 거 없이 살았기 때문에, 오영실이 아니라 다용도실이라고 제가 얘기할 정도로 일을 다용도로 하고있어요. 그게 나인것 같아요” 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오영실은 이날 나이가 든 후 서먹해진 친정 엄마와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가평여행을 떠난 모습이 공개된다. 어릴적 부터 유독 오빠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던 친정엄마에 대한 섭섭함으로 관계가 소원해진 모녀. 그녀는 편지를 통해 “내가 엄마한테 이러면 안 되지 하면서도 나도 너무 속상하고 답답했어요. 만약 엄마 아플 일은 내가 대신 아프겠다고 기도했으니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세요”라며 속마음을 전한다.

만능 엔터테이너 오영실의 가족 이야기는 31일‘마이웨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