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최성원, 숨겨왔던 카리스마 대폭발

입력 2019-12-05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최성원, 숨겨왔던 카리스마 대폭발

배우 최성원이 숨겨왔던 상남자의 면모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최성원(허택수 역)이 어제(4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5회에서 헐랭이(?)의 모습을 벗어던지고 경찰로서의 박력을 뽐냈다.

이날 최성원은 말 잘 듣던 ‘허택수’가 아닌 반항심 가득한 상남자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중 자신 모르게 탐문수사를 벌이고 있던 심보경(정인선 분)에게 “제가 아무리 헐랭해 보여도 저도 순경이고, 선배 파트너입니다. 수사면 끼워주고 투잡이면 수익 셰어해요. 나도 더 이상은 양보 못해”라며 감춰왔던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심보경이 연쇄살인마의 범인으로 육동식(윤시윤 분)을 지목하자 “국민 세금과 경찰력을 투입할만한 일이었구나. 그런 확신이 들게끔 파트너로서 절 납득시켜 주세요”며 단호한 태도로 책임감 있는 면모를 뽐냈다. 최성원은 이러한 허택수의 멋짐을 타고난 연기력으로 소화해 존재감을 빛냈다.

그런가 하면 그는 경찰서에서 살인이 일어났던 날짜를 읊조리고 있던 심보경의 말을 재치있게 받아치는 모습으로 센스 만점 캐릭터에 등극하기도 했다.

이처럼 최성원은 그간 보여줬던 어리바리 후배에서 포스 작렬의 경찰로 또 다른 거친 매력을 선사했다.

매주 다채로운 모습으로 독보적인 연기력을 발산중인 최성원은 오늘(5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