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차앤박화장품, 신라면세점 본점매장 오픈

입력 2014-07-25 11: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NP차앤박화장품(대표이사 이동원, 차미경,cnpmall.com)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본점에 정식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2011년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진출 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짐에 따라 오프라인 면세점까지 오픈하게 된 것. CNP 차앤박화장품 이화현 상무는 “신라 면세점 본점 입점을 통해 자사 제품의 우수한 품질력과 뛰어난 효과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알릴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CNP 차앤박화장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오픈 한 매장은 CNP 차앤박화장품의 베스트 셀러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과 드럭스토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안티 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등 주력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원하는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테스트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신라 면세점 본점 입점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먼저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자외선 차단제인 ‘톤업 프로텍션 선’ 샘플 파우치를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1매를 증정하며 5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듀얼밸러스 T/U존 더블 마스크’ 2매, 1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에이클린 미니어처’ 4종 세트를 선물한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