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화♥마동석 “구체적 결혼 계획無, 좋은 관계 이어가는 중”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9-05-24 0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예정화♥마동석 “구체적 결혼 계획無, 좋은 관계 이어가는 중” [공식입장 전문]

배우 마동석이 모델 예정화와의 내년 결혼 계획을 언급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부인했다.

마동석은 현지시간으로 지난 23일 프랑스 칸에서 진행된 영화 '악인전' 오찬 자리에서 기자들을 만나 "내년이라도 결혼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마동석은 모델 예정화와 2016년 11월부터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한 상황이다.

그러나 마동석과 예정화의 소속사 빅펀치이엔티는 24일 "관련 기사는 칸 현지에서 기자들과 캐주얼한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결혼 관련 질문이 나와서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 '내년이라도 하고 싶다'고 말한 내용"이라며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다"고 반박했다.

이어 "현재 마동석은 예정화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며, 확정이 되면 매체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당부했다.

마동석이 출연한 영화 '악인전'(감독 이원태)은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지난 5월 15일 개봉된 '악인전'은 개봉 9일째인 오늘(24일)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중이다.


[다음은 입장]


안녕하세요, 빅펀치이엔티입니다. 마동석 배우의 결혼 기사와 관련된 문의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관련 기사는 칸 현지에서 기자 분들과 캐주얼한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결혼 관련 질문이 나와서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 "내년이라도 하고 싶다"고 말씀드린 내용으로,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습니다.

현재 마동석씨는 예정화씨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사 배우에게 관심과 응원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며, 확정이 되면 매체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알릴 것을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