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CHEER UP’ MV 2차 티저 공개 ‘꽃받침 퍼포먼스’

입력 2016-04-23 0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트와이스가 'CHEER UP'의 2차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자정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CHEER UP'의 2차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1차 영상과 달리 2차 영상은 트와이스 멤버들의 안무 모습이 짤막하게 담겨있다.

중앙의 나연을 필두로, 채영·지효, 사나·모모, 미나·다현, 쯔위·정연이 2인 1조로 꽃받침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으며, 가사의 시작과 함께 나연과 모모, 다현이 안무를 시작하면서 영상은 마무리된다.

또 배경음악으로 'CHEER UP'의 일부가 살짝 드러나 관심을 모은다.

한편 트와이스는 25일 두 번째 미니앨범 'PAGE TWO'를 발매한다. 타이틀 곡 'CHEER UP'은 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Color Pop) 댄스 곡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감각적이고 청량한 느낌을 담았다.

또 'PAGE TWO'에는 '소중한 사랑', 'Touchdown', '툭하면 톡', 'Woohoo', 'Headphone 써'를 비롯 CD에만 수록되는 'I'm gonna be a star'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