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신곡 ‘Blink Blink’티저영상 공개

입력 2016-07-27 1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카툰블루컴퍼니

걸그룹 유니콘이 신곡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유니콘(유진, 루미, 가영, 샐리)은 27일 오후 2시 이 두 번째 미니앨범 '유니콘 플러스 더 브랜드 뉴 라벨(Unicorn Plus-The Brand New Label)'의 타이틀곡 'Blink Blink'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유니콘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이 담겨있다. 30초짜리 영상이지만 하나의 예술을 보는 듯한 독보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끈다. 또 타이틀곡 'Blink Blink' 하이라이트 부분이 공개돼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시켰다.

유니콘은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개성 넘치는 10인의 국내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좀 더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했다. 다양한 장르에서 그들만의 특별한 기법으로 작품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각각 유니콘의 이미지를 어떻게 풀어냈는지 보는 것 또한 이번 앨범의 색다른 즐거움이다.

타이틀 곡 'Blink Blink'는 일렉트로닉 기반의 업템포 팝댄스로 장화신은 고양이의 깜빡이는 눈모양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남자친구의 마음을 돌리려는 여자의 마음을 눈을 깜빡이며 애교를 부리는 것을 표현한 것으로 'Blink Blink'(깜빡이다) 라는 가사로 표현했다.

유니콘의 미니앨범 '유니콘 플러스 더 브랜드 뉴 라벨(Unicorn Plus-The Brand New Label)'은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