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에이 보이즈 “곧 멋있는 모습으로 나오겠다”

입력 2016-10-25 21: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영상 갈무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플랜에이 보이즈가 인터넷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플랜에이 보이즈(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는 25일 브이라이브를 통해 'Greetings for V opening! Plan A Boys'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팬들과 실시간 채팅으로 대화를 나눈 플랜에이보이즈는 서로의 식성이나 성격, 평소 모습 등을 공개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승우는 즉석에서 트와이스 'CHEER UP'의 '샤샤샤' 안무를 선보이거나, 멤버들이 한마음으로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축하 메시지를 보내는 등 다양한 팬서비스를 선물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방송은 5,741명이 시청하고 25만5,011개의 하트를 기록해 플랜에이보이즈에 쏟아진 관심을 입증했다.

약 30여분간 팬들과 대화를 나눈 멤버들은 "처음 방송인데 잘 봐줬으면 좋겠다. 우리 곧 있으면 멋있는 모습으로 나오니까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플랜에이 보이즈는 허각, 에이핑크가 소속된 플랜에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정식 데뷔에 앞서 Mnet에서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와 일곱 남자들의 이야기 미.칠.남(이하 미칠남)'을 방송중이며, 허각과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싱글 '#떨려'에도 참여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