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영크림, 9일 정오 ‘Better Know’ 발표

입력 2017-04-10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BM엔터테인먼트

사진=BM엔터테인먼트

래퍼 영크림(Young Cream)은 9일 정오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etter Know'를 발표했다.

이번 싱글에서 영크림 (Young Cream)은 후렴구의 가사 속 ‘You’와 ‘B**ch’를 상대방이 아닌 자신의 잡념과 나태함, 게으름 등 자신을 가로막는 모든 것들을 비유함으로써, 이제는 일에 대한 목표와 가족, 행복을 위해 그것들을 떨쳐내고 앞으로는 자신이 원하는 삶에 다가가기 위한 포부를 노래하고 있다.

첫 싱글 '042'의 프로듀서 이형민과 엔지니어 겸 프로듀서 TIGRIX와 함께 호흡을 맞춘 이번 싱글 'BETTER KNOW'는 가야금을 연상시키는 동양적인 사운드의 메인 테마와 후렴의 웅장한 사운드가 돋보이며, 미국 LA 아티스트 J-Boog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BETTER KNOW' 역시 영크림 (Young Cream)이 직접 뮤직비디오 디렉팅과 편집을 맡았고 앞서 1월 발매된 '042'와 함께 솔로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영크림 (Young Cream)이 미니앨범 전 두 번째 발표하는 싱글 ‘Better Know’는 9일 12시, 뮤직비디오와 함께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