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내운명’ 인교진, 대관람차에서 무릎 꿇은 사연은?

입력 2018-09-29 16: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인교진이 홍콩에서 무릎을 꿇었다.

오는 10월 1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소이현♥인교진 부부의 생일맞이 홍콩 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여행 이튿날, 인교진의 생일에 가이드로 나선 소이현은 첫날 인교진이 짰던 일정과는 달리 여유로운 일정을 예고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이거(술) 좀 드시는 분들은 빡빡할 수가 없죠~” 라며 소이현의 숨은 의도를 간파해 웃음을 자아냈다.

로컬 맛집을 방문하는 등 평화롭게 이어지던 일정에 반전이 일어났다. 소이현이 “홍콩의 경치를 제대로 느끼게 해주겠다”며 ‘대관람차’를 타러 온 것. 고소공포증이 있는 인교진은 직원에게 “라오반! 윈드! 머치!!”라며 중국어와 영어를 섞어 다급히 걱정을 쏟아냈다.

잔뜩 긴장한 인교진에 소이현은 “안전해~엄청~”이라며 안심 시켰지만, ‘이머전시(비상) 버튼’을 설명하는 직원에 인교진은 다시금 긴장이 폭발, 급기야 무릎까지 꿇어 소이현을 놀라게 했다.

한편, 류승수는 스튜디오에서 인소부부의 VCR을 보며 인교진보다 더 겁먹은 모습으로 모두를 폭소케했다. 화면에 대관람차가 나오자 "저거만 봐도 저는 어우..."라며 자칭타칭 ‘염려대왕’의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

인교진이 자신의 생일날 찾아온 짜릿한 난관을 극복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오는 10월 1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