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x임태경x민우혁 ‘영웅본색’ 14일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

입력 2019-10-14 1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시대를 뛰어넘은 명작, 뮤지컬 ‘영웅본색’이 느와르 뮤지컬의 신화를 예고 했다.

뮤지컬 ‘영웅본색’(제작 빅픽쳐프러덕션, 연출 왕용범)이 14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예스24, 티켓링크에서 진행될 1차 티켓 오픈을 예고하며 본격 느와르 뮤지컬 흥행 신화에 시동을 걸었다.

뮤지컬 ‘영웅본색’은 홍콩 느와르의 시초이자 정점으로 꼽히는 동명의 영화 1편과 2편을 각색한 작품으로, 의리와 배신이 충돌하는 홍콩의 뒷골목에서 살아가는 송자호, 송자걸, 마크라는 세 명의 인물의 서사를 통해 진정한 우정, 가족애와 같은 삶의 본질적인 가치를 담아낸 작품이다.

12월 전 세계 최초로 월드 프리미어 상연될 뮤지컬 ‘영웅본색’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등 수많은 히트작을 빚어내며 뮤지컬계 ‘미다스의 손’ 콤비로 꼽히는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작곡가의 2019년 신작으로 또 하나의 흥행 대작 탄생을 예고해 런칭 발표 즉시 비상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뮤지컬 ‘벤허’에서 원작 영화의 명장면으로 꼽히는 전차 경주 장면과 해상 전투 장면을 스펙타클하면서도 혁신적인 연출로 풀어내 극찬을 한 몸에 받은 왕용범 연출은 뮤지컬 ‘영웅본색’에서 원작 영화의 화려한 액션과 메시지를 오롯이 담아낼 전망이다.

또한, 뮤지컬 ‘영웅본색’에는 ‘당년정’, ‘분향미래일자’ 등 원작 영화와 더불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OST 그대로 삽입되어 명작의 감동을 그대로 전할 것이다.

여기에, 이성준 작곡가 특유의 감미롭고 서정적인 멜로디부터 듣는 이의 심장을 뛰게 하는 강렬하면서도 수려한 선율의 넘버도 함께 펼쳐질 뮤지컬 ‘영웅본색’은 올 하반기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단 하나의 뮤지컬이 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영웅본색’의 완벽한 캐스팅 라인업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조직에 모든 것을 바쳤지만 배신당한 후 새로운 삶을 꿈꾸는 송자호 역으로는 유준상, 임태경, 민우혁이 출연하며, 경찰대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형사로 조직 생활을 했던 형 송자호를 경멸하는 송자걸 역으로는 한지상, 박영수, 이장우가 캐스팅됐다.

의형제인 송자호의 복수를 위해 나섰다 절름발이가 된 후 조직에서 퇴물 취급을 받는 마크 역으로는 최대철과 박민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조직의 보스가 되려는 야욕을 품은 아성으로는 김대종과 박인배가 나선다.

이외에도 페기 역으로는 제이민, 송주희, 정유지가, 호반장 역으로는 이정수가, 견숙 역으로는 문성혁이 열연할 예정이며, 배우 이희정은 고회장 역을, 도선 역에는 선한국, 조직 흑사회의 보스 요선생으로는 김은우가 출연한다.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 압도적 캐스팅 라인업과 한국 뮤지컬계 최고의 황금 조합으로 꼽히는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작곡가가 참여한 뮤지컬 ‘영웅본색’은 원작 영화와 같이 한국 느와르 뮤지컬의 시초와 정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뮤지컬 ‘영웅본색’이 월드프리미어로 공연되는 만큼 1차 티켓 오픈 기간에 VIP플러스 등급의 좌석을 예매하는 관객에게는 작품을 추억할 수 있는 한정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뮤지컬 ‘영웅본색’은 12월 17일부터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14일 오후 2시 인터파크, 예스24, 티켓링크를 통해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