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신곡] “Without You”…골든차일드, 치명적인 자아찾기

입력 2020-01-29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신곡] “Without You”…골든차일드, 치명적인 자아찾기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오늘(29일) 저녁 6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You)’를 발표했다.

2019년 11월 발매된 정규 1집 ‘리부트(Re-boot)’의 12곡 외에 ‘위드 아웃 유(Without You)’, ‘아이 러브 유 크레이지!(I Love You Crazy!)’가 추가됐다.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는 전작의 타이틀곡 ‘WANNABE’의 연장선상이다. 간절히 원했지만 답을 찾을 수 없고 끝없는 어둠 속을 찾아 헤매는 혼돈의 자아를 표현한다. ‘워너비(WANNABE)’로 음악방송 1위를 견인한 작곡가 BLSSD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으며 골든차일드 멤버 이장준과 TAG가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골든차일드는 치명적인 섹시함을 보여준다. 골든차일드 멤버들은 표정과 퍼포먼스를 통해 곡의 주된 정성인 공허함과 희망을 표현했다.

골든차일드는 자아 찾기 3부작의 중심인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로 2020년 활동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골든차일드는 앨범을 발매한 오늘(29일) 밤 10시 네이버 V 쿠키 채널 ‘카우치 토크(Couch Talk)’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