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산 최초 5성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 첫 바캉스 특가 최대 40%↓

입력 2024-06-14 13:33:1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롱 썸머 플래쉬 세일’… 14일 오후 5시까지
6월 중순 27층에 ‘온 더 클라우드 바&그릴’ 오픈
박지호 총지배인 “부산의 매력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래“

서부산 최초 5성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 (사진제공=윈덤 그랜드 부산)

서부산 최초 5성급 호텔인 ‘윈덤 그랜드 부산’이 6월 11일 오후 2시부터 14일 오후 5시까지 처음으로 선보이는 숙박 특가 판매 프로모션인 ‘롱 썸머 플래쉬 세일(Long Summer Flash Sale)’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 예약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윈덤 그랜드 부산이 오픈한 후 처음 선보이는 바캉스 특가 프로모션이다. 기간 내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최대 40%에 달하는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부산 소재 5성 호텔 중 유일하게 전 객실 오션뷰를 보유한 윈덤 그랜드 부산의 다양한 서비스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예약은 6월 11일 오후 2시부터 14일 오후 5시까지며 투숙 기간은 12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단 4일간 윈덤 그랜드 부산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초성수기와 추석 연휴까지 판매되는 특가 프로모션 상품으로 예약 후 취소나 변경은 불가능하다. 긴 여름의 무더위를 피해 호캉스를 즐기고 9월과 10월에 몰려있는 연휴 일정 예약까지 노릴 수 있다.

대한민국 최초의 공설 해수욕장인 부산 송도해수욕장에 터를 잡은 윈덤 그랜드 부산은 서부산 최초의 5성 호텔로, 최고층 26층까지 271개의 객실이 운영되고 있다. 특히 전 객실 파노라마급 ‘오션 뷰’는 인근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조망할 수 있어서 부산 소재 5성 호텔 중 유일하게 제공되는 특화 혜택이다.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사진제공=윈덤 그랜드 부산)

부대시설로는 남항대교 파노라마 오션뷰의 실내 수영장, 심층 해수 온천으로 운영되는 사우나와 최첨단 테크노 짐 기구들이 갖추어진 피트니스센터 ‘윈덤 웰니스 클럽’, 세계 각국의 미식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 브릿지’, 스시·오마카세 전문 레스토랑 ‘스시우미’가 있다. 또한 이달 중순엔 27층에 ‘온 더 클라우드 바&그릴’을 오픈해 부산 원도심을 품은 바다 전망과 함께 이탈리안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박지호 윈덤 그랜드 부산 총 지배인은 “윈덤 그랜드 부산 론칭 후 선보이는 첫 바캉스 프로모션인 만큼, 높은 할인율과 긴 투숙 기간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자갈치 시장, 남포동, 영도, 흰 여울 마을 등 원도심 20여 곳의 관광지와 우수한 접근성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해운대나 동부산권에서 볼 수 없는 가장 ‘부산스러운’ 매력을 느껴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윈덤 그랜드’는 전 세계 80여 개국에 9200여 개의 호텔을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미국 글로벌 호텔 그룹 ‘윈덤 호텔 앤 리조트’의 최상급 브랜드다. 지난해 9월 윈덤 그랜드사에서 국내에 최초 론칭으로 주목받고 있는 윈덤 그랜드 부산은 글로벌 스탠다드를 충족하는 5성 호텔의 시설과 높은 수준의 서비스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대한민국 1등 스포츠신문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