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젊은이들 감성’…톡! 쏘다

입력 2009-11-3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OB맥주 황인정 상무

최우수/ OB맥주 카스2X Extremely Cool 편
‘톡!한 젊은이들의 그들만의 당당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 광고가 ‘2009스포츠동아 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카스 광고에 대해 긍정적이고 고무적으로 평가해 주신 데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내 선호도 No.1의 ‘카스’는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국내 주류 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도입한 메가브랜드 전략으로 혁신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광고에 있어서도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을 통한 새롭고 감각적인 시도로 주류업계의 광고의 신(新) 시대를 열어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선보인 꽃남 이민호와 호주의 인기 모델 제시카 고메즈가 출연한 ‘카스 2X’ 광고는 주류업계 최초로 뮤직비디오를 젊은 소비자들의 감성에 맞게 감각적으로 편집하여 카스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도전적이며 열정적인 젊음을 담은 광고를 제작하는 새로운 시도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이후 이민호와 산다라 박의 톡!한 사랑이야기를 매혹적인 뮤직비디오 영상과 톡한 음악으로 담아낸 최근 광고 역시 뮤직비디오를 활용한 시리즈 형식의 스토리 전개를 통해 한층 세련되고 트렌디한 매력을 선보이며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카스’는 언제나 새롭고 혁신적인 트렌드 리더 브랜드로써, 젊음의 문화를 대표하고 감성을 반영하는 아이콘 브랜드이자 새로운 감성 문화코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번 광고대상 수상에 힘입어 톡!한 젊음의 감성을 대표하는 ‘No.1 젊은 맥주’, 선호도 1위의 대한민국 대표 맥주로 주류업계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국민 맥주 브랜드로 지속적으로 성장,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