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 트위터 이벤트] 돌발이벤트 참여하고 피부관리이용권 받자

입력 2010-06-01 18:36:2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응원 메시지 남기고, 국가대표 유니폼도 받고!

스포츠동아가 전 국민의 염원을 담아 2010 남아공월드컵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습니다. 5월14일 오픈한 공식 트위터(twitter.com/sportsdonga) 혹은 스포츠동아 월드컵이벤트 페이지(http://sports.donga.com/event/worldcup)를 통해 태극전사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가장 멋진 응원문구를 보내신 50명에게 박지성, 이청용, 박주영, 이영표가 사인한 국가대표 유니폼 상의를 보내드립니다.

● 응원 메시지도 남기도 돌발 이벤트도 참여하고

스포츠동아 남아공월드컵 공식 트위터에서는 월드컵 이벤트 기간 중에 응원메시지 보내기와 함께 ‘돌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간단한 퀴즈나 설문조사에 응하면 나라식품에서 제공하는 ‘몬테스 글라스 세트(30명)’와 강남역 YK성형외과·피부과에서 제공하는 피부관리이용권(15만원 상당, 30명)을 선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동아 공식 트위터(twitter.com/sportsdonga)를 꼭 팔로우 하시고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 첫 번째 돌발 이벤트 예고!

6월4일 오전 1시(이하 한국시간), 대표팀의 마지막 평가전인 한국-스페인전이 열립니다. 스포츠동아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시고 6월3일 자정까지 다이렉트 메시지(쪽지)를 통해 한국-스페인전에서 한국팀의 첫 번째 득점자를 예상해주세요. 정답자 가운데 다섯 분을 선정해 강남역 YK성형외과·피부과에서 제공하는 피부관리이용권(15만원 상당)을 보내드립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