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가 대세다!] 세가지 음료 척척 ‘카페 뺨치는 미니 혁명’…이웃돕는 LCD 광고도

입력 2010-08-24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알이디커뮤니케이션|LCD 자판기 무상렌탈

기존의 미니자판기가 커피믹스 하나만을 제공하는 형태라면, 이번에 출시된 ‘LCD 광고 카페자판기’는 커피믹스는 물론, 원두커피와 블루베리, 유자 등의 원료 중 두 가지를 선택하여 세 가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LCD 10.2인치 와이드 화면을 부착해 광고까지 가능한 만능엔터테이너이다. 이미 유사 광고 행위를 방지하기 위하여 2009년 특허출원했다.

LCD광고를 통해 어린이 재단, 한국호돌이문화재단 등과 함께 미아, 실종자 찾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결식아동 돕기, 정신지체 아동 지원, 다문화 가정 지원 등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적 책임과 지원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판매 금액 중 일부를 설치 업소 명의로 기부해 소외계층 지원 활동에 다함께 동참하도록 해 아름다운 나눔 기부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있다.

㈜알이디커뮤니케이션은 기존 자판기보다 남다른 경쟁력을 갖춘 서비스 시스템으로 업체를 끌어들이고 있다. 원두커피, 커피믹스, 블루베리, 유자, 오미자 등 다양한 원료를 하나의 자판기로 카페 서비스와 설치 업소의 광고 홍보, 이미지 제고를 통한 매출 상승 기여, 광고캐시백, 환경부 정식인증 재활용 계약 및 무상 관리, 화장지 증정, 소득공제 혜택 등 설치 업소에 이익이 될 서비스 시스템을 갖추고 지원하고 있다.

㈜알이디커뮤니케이션은 2003년 미니자판기 무상 렌탈 사업을 도입한 기업. 2004년 ㈜동서식품과 미니자판기 특판 사업 계약을 최초로 맺어 미니자판기 렌탈 사업을 성장기로 끌어올린 선도 기업이다. 문의:02) 391-2115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