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가 대세다!] 온가족 입맛대로…세트 메뉴의 파격!

입력 2010-08-24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현인F&D|아리아치킨

아리아치킨의 퓨전메뉴 ‘만원의 행복’이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치킨시장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만원의 행복’은 치킨과 밥, 우동, 샐러드 등 6가지로 구성된 퓨전 메뉴로 점심시간부터 학생들의 귀가시간인 오후 3∼4시까지 각 매장마다 주문이 밀려들고 있다. 일반 치킨 매장들은 낮 시간대의 매출이 낮은 단점이 있다. 아리아치킨은 ‘만원의 행복’ 뿐 아니라 유산균으로 숙성한 수제 함박스테이크와 수제 돈가스 등의 메뉴를 갖추고 있어 점심부터 저녁까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아리아치킨은 이밖에도 스테이크와 돈가스, 탕수육이 혼합된 퓨전 메뉴,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고구마 돈가스 등으로 각 가정에서 각자의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갖췄다. 아리아치킨의 다양한 세트 메뉴는 2∼3인 소형 가족이 각자의 입맛대로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이기 때문에 더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리아치킨의 밤은 더 분주하다. 천연과일 유산군으로 숙성해 고기 맛이 더 부드러운 후라이드 치킨과 깊은 맛이 강점인 양념치킨, 기름기를 쏙 빼 감칠맛을 더했고 건강까지 고려한 바비큐 치킨은 대표적인 인기 메뉴다. 각 시간대에 맞게 개발된 다양한 메뉴로 아리아치킨은 하루 종일 매출을 올리는 시스템을 갖추며 치킨 돈가스 외식시장에서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문의:02)2616-3877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