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가 대세다!] 퓨전 닭요리의 향연…맞춤컨설팅 창업부담 NO!

입력 2010-08-24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해밀원|아띠꼬끄

퓨전닭요리주점 ‘아띠꼬끄’에는 치킨 전문점에서 볼 수 없는 메뉴들이 많다.

기본 메뉴인 후라이드와 오븐베이크, 오븐바베큐 치킨 외에 퓨전닭요리로 소고기 대신 닭다리살로 만든 파올찹스테이크, 30여 가지 한약재가 들어간 오향닭보쌈 등 여느 매장에서 쉽게 맛 볼 수 없는 여러 가지 퓨전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 라이스누들샐러드 등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이 아띠꼬끄 가맹점에서 고객들로부터 새롭고 맛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아띠꼬끄 요리들은 워커힐호텔 출신의 쉐프가 수년간 메뉴를 개발한 끝에 호텔 레스토랑급의 메뉴로 완성됐다. 본사 직원들의 수개월간 노력 끝에 평범한 맛의 치킨을 고급스러운 맛으로 표현해냈다. 치킨의 특성상 배달도 가능해 작은 매장이라고 고민할 필요가 없다. 인디아베이크덮밥, 베트남쌀국수 등으로 점심장사도 가능하고 점심, 저녁, 포장 등 판매방식을 다각화해 매출을 높일 수 있다.

아띠꼬끄는 맞춤창업을 지향한다. 자영업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인테리어는 심하게 낡지 않았으면 기존 시설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또 집기류 등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최대한 창업희망자의 자본금에 맞춰 창업 컨설팅을 해준다. 아띠꼬끄는 퓨전 요리도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도록 각 메뉴의 양념 소스를 워커힐 호텔 출신인 본사 메뉴 바이져가 하나의 팩으로 만들었다. 문의:02)3344-555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