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 알아보고 휴가철 안전 챙기세요

입력 2010-08-25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르고다음다이렉트에서 자동차 보험 만기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하는 휴대용 구급팩.

에르고다음다이렉트 휴대용 구급팩 증정

막바지 휴가를 남겨 두고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바다나 산으로 떠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런데 떠나는 설렘에 휴가 중 갑작스레 만날 수 있는 돌발 상황에 대한 대비는 잊게 되는 것이 현실이다. 고객이 이러한 걱정을 덜어내고 안전한 휴가를 다녀올 수 있도록 에르고다음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서 휴대용 구급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에르고다음다이렉트의 상징 컬러인 빨간색으로 제작된 고급스러운 가방 속에는 예기치 않은 부상 시 응급처치 할 수 있는 과산화수소수와 탈지면,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된 밴드 세트, 그리고 산과 바다에서 벌레에게 물렸을 때 필수품인 물파스가 포함되어있다.

휴대성도 매우 뛰어나 차량 내에는 물론 여행가방에도 넣어가기에 매우 용이하다. 휴가 시 따로 구급상자를 준비하기에 번거로워하던 고객에게는 꼭 하나쯤은 갖고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화로 보험료를 산출하기만 하면 1일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구급팩을 제공한다. 자동차 만기가 다가오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에르고다음다이렉트는 새싹화분, 안전봉, 무릎담요, 목 쿠션에 이어 6차 안전운전 캠페인으로 이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문의 ERGO다음다이렉트(1544-1666)

이길상 기자 juna109@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에르고다음다이렉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