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패틴슨 주연 ‘벨아미’19禁 예고편 공개…파격영상

입력 2012-08-11 10:41:4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버트 패틴슨 주연 ‘벨아미’19禁 예고편 공개…파격영상

영화 ‘벨아미’(감독: 데크란 도넬란, 닉 오머로드 | 주연: 로버트 패틴슨, 우마 서먼, 크리스티나 리치, 크리스틴 스콧 토머스 | 개봉: 2012년 8월 30일)의 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의 분위기와 캐릭터를 소개했던 티저 예고편에 이어 공개된 본 예고편은 영화가 보여줄 파격적인 스캔들과 드라마를 본격적으로 담아 더욱 눈길을 끈다.

8월 말, 극장가를 강타할 유일한 정통 로맨스, 한 남자와 세 여인의 빠져들수록 위험한 치명적 스캔들을 다룬 영화 ‘벨아미’가 본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파격적인 베드신을 예고해 영화에 대한 흥미를 더한다.

공개된 예고편은 네 남녀의 각기 다른 캐릭터는 물론, 스토리, 연기, 19세기 파리의 모습을 완벽히 재현한 시대배경 등이 한데 어울려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네 남녀의 욕망을 완벽한 색채와 강렬한 이미지로 표현, 영상을 가득 채운다. 특히 예고편 후반부로 갈수록 강하게 고조되는 각 캐릭터들의 감정 연기와 불꽃 튀는 대사는 각각의 사연을 암시하며 이들의 숨겨진 욕망과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19세기로 완벽히 타임슬립하여 파리의 타락해가는 모습과 그 안에서 펼쳐지는 이들의 욕망, 유혹, 그리고 사랑을 완벽히 그려낸 ‘벨아미’는 8월 30일 개봉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